여행 :: 파타야의 밤을 대표하는 워킹 스트리트

무대 위 모습 보다는 얼음팩에 나온 맥주와 전갈 튀김이 더 자극적이었다. 비위 좋은 일행이 전갈을 안주 삼아 먹었는데 씹는 소리만큼은 아삭아삭해 보였다. 센트럴 마리나에는 큰 규모의 빅 C마트가 있어서, 식료품을 구매하기 편하다. 저는 Sea View 방으로 잡았는데, 일반 방은 워킹 스트리트 쪽이라 새벽에 너무 시끄러워서 절대 잠을 못잔다고 합니다. 근데 Sea View 방도 새벽에 썩 조용한 편은 아닙니다.
해가 중천에 뜬 오전 10시부터 늦은 밤까지 운영되는 관광객 전용 수상시장이다. 파타야 근처에 머물 곳을 찾는 데 있어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호화로운 경험을 위해 파타야 해변을 따라 있는 많은 고급 호텔 중 한 곳에 머물 수 있습니다.
시발 위로의 말이라도 존나 고맙다 ㅠㅠ 그렇게 약국가서 산 약은 그냥 봉인하고 뜨거운 밤을……보냈어요. 취기도 슬슬 오르고 가자니까 차있다고 차타고 가자는데 한국에선 상상도 못할일이죠. 1+1처럼 붙어다니고 두병마실게 세병되고 뭔가 좀 이상한 기분이들어요.
타이웨이 해변, 문화적 보물, 스릴 넘치는 즐길 것들이 많은 파타야는 전 세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입니다. 햇살이 내리쬐는 해변에 몸을 담그고 워킹 스트리트의 활기찬 밤 문화에 빠져들고 풍부한 문화유산을 탐험하면서 이 해안 낙원을 즐겨 보세요. 해가 지면 시작되는 파타야의 전설적인 워킹 스트리트는 엄청난 에너지와 활기로 전 세계의 파티 애호가들을 끌어들입니다. 약 1km에 걸쳐 뻗어 있는 활기찬 거리는 네온사인, 맥박 치는 음악, 떠들썩한 분위기입니다.
이름처럼 섬 주변이 온통 형형색색의 산호로 둘러싸인 곳으로 떠나는 상품은 아니다. 파타야에서 배를 타고 가까운 섬으로 이동해 일광욕과 해양 레저를 즐기는 일정이다. 거룻배 이외에 수상시장에서의 이동 방법은 걷기다. 나무다리가 건물과 건물을 잇고 있는데 미로처럼 복잡하다.
정신 없이 사진 찍다가 보면 한시간은 훌쩍 사라집니다. 진리의 성전 입장료는 ฿500로 꽤 비싼 편입니다. 저는 방콕, 파타야 통틀어서 가본 곳 중에 최고였습니다. 체크인 할 때 ฿1,000를 보증금으로 맡겨야 합니다. 와이파이도 무료고 속도도 태국 수준에서는 평범한 편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 경우, 여행약관 9조에 따라 여행사는 여행출발 7일전까지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타야의 이 숙소는 가족 여행에 좋은 4성급 아파트식 호텔입니다. 무료 WiFi, 무료 주차, 아침 식사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죠. 특히 수영장, 친절한 고객 서비스 등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주변에 좀티엔 비치, 워킹 스트리트 같은 인기 명소가 …
2가지 상품 모두 해양레포츠, 트래킹, 아로마 스파, 수상시장, 사원관광, 파인애플 농장 등 다양한 체험 여행을 만끽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그래서 이곳은 매일 밤 북적대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맥주 한잔 들이키며 무에타이를 즐길 수도 있고, 나이트클럽에서 젊음을 마음껏 발산할 수도 있다. 워킹 스트리트는 남쪽 파타야 선착장에서부터 해변을 따라 2㎞ 가량 특별히 조성된 거리로 오후 7시부터 차량 통행이 전면 금지된다. 파타야에는 우리가 아직 알지 못하는 무한한 보물들이 숨겨져 있다.